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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자봉지에도 '앞광고'를 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by hwonneeeee 2025. 4. 11.

BGF 리테일
과자봉투광고

 과자봉지에도 광고를 넣는 시대가 왔다.

최근 GS25시는 삼성생명과 함께

과자봉지에 광고를 넣는 '앞광고'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가격에 대한 부담과 광고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었다는데

도대체 어떤 내용인지 한번 알아보자.

 

 

 

 

 

 

 

 

 

 

 

 

 


BGF 리테일
과자봉투광고

🍿 GS25 광고 스낵 출시

GS25는 팝콘에 광고를 삽입해 가격을 낮추는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광고 수익을 통해 제조사와 소비자

모두 혜택을 볼 수 있는 구조죠.

 

‘2025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라는

삼성생명의 광고 메시지를 담은 팝콘은

단돈 1000원에 판매되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BGF 리테일
과자봉투광고

🎉 GS25의 광고 스낵 모델

 

GS25의 ‘광고 스낵’ 모델은 혁신적인 가격 책정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른 기업들도 이 모델을 참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SNS 및 커뮤니티 에서는

“맛있는 과자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좋다”

“광고가 들어간다고 해도 가격이 낮아진다면

충분히 환영할 만한 변화” 등의 반응이 나타났습니다.

 

방현진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이번 광고 스낵은 창의적인 방식을 통해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우수한 상생 모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상품을 지속 선보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BGF 리테일 과자봉투광고BGF 리테일 과자봉투광고

 

🍿 앞광고 찬 VS 반 논란

하지만, 좋은 평가에도 찬/반 논란은 계속되고 있어요.

 

해당 모델은 제조사/소비자 모두에게 좋은 혜택을 줄 순 있지만

광고로 인한 피로도를 호소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실제로 현재 SNS 내 광고로 인해 피로도를 느낀

많은 분들이 광고를 스치듯 지나치고 있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오프라인 편의점에서까지 광고를 본다면

그 피로도는 더욱 심화되겠죠.

 


 

 

그럼에도 이번 삼성생명과 GS25시의 시도는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경기침체와 고물가 시대 속에, 앞으로도 적당한 '선'을 잘 지키며
소비자에게 좋은 가격으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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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자봉투광고